[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통합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겨울철 대비 차량을 사전에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일부터 전국 3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작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목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차량의 고장이나 안전사고들이 잦은 겨울철을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2024년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