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이스타항공, JAL과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 협업..그 배경은?

Eastar Jet
2025-03-25 10:51:10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은 일본항공(JAL)과 함께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를 위한 협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는 일본항공이 판매하는 '일본 국내선 전용 항공권'이다.

한국-일본 왕복항공권을 소지하고 있고, 거주지가 일본이 아닌 사람이라면 118개의 일본 국내선 항공 이용권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의 가격은 편도 기준 △단거리 노선 7700엔 △중거리 노선 1만 1000엔 △장거리 노선 1만 4300엔부터며, 공항이용료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거리별 해당 노선과 구매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과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을 통해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를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도록 일본항공과 공동 협업한다. 다구간 여정 이용도 적극 독려하며, 일본 여행객들의 도시 간 자유로운 여행과 이동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스타 항공 로고
이스타 항공 로고

이스타항공 일본 다구간 항공권과 JEP를 모두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위탁수하물 무료 혜택, 수하물 우선 수취 혜택, 일본항공 모형 비행기, 카페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 및 자세한 설명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에는 대도시와 소도시를 넘나들며 다양한 유형으로 일본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일본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더욱 다양한 형태로 편리하게 일본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