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Dailycar News
“진짜 탐나네” 간만에 가지고 싶은 차량이 나타났다. 미니의 맏형 노릇을 톡톡히 해내는 컨트리맨이 7년 만에 풀체인지를 성공적으로 마친 덕분이다. 개성과 짜릿한 파워트레인은 …
토요타 캠리는 1982년 1세대가 선보인 이후, 9세대로 진화했다. 42년이라는 헤리티지를 지닌 패밀리 세단의 대명사로 통한다. 신형 캠리는 유선형 후드 라인에 다이내믹한 스타일이 … 혼다가 선보인 8인승 대형 SUV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압도적인 사이즈에 속하면서도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패밀리카라는 평가를 받는다. 블랙과 레드 컬러가 요소요소에 적용된 디 … 렉서스 LM은 지금까지 봐왔던 평범한 미니밴(MPV)이 아니다. 오로지 뒷좌석을 배려한 차별적 모빌리티다. 운전석과 2열은 칸막이가 적용돼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바뀐다. 천연 가죽 …
포르쉐 파나메라 4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파나메라 만의 유려한 차체 라인과 비율, 4도어 스포츠카로서의 스포티한 분위기는 압권이다. 조수석에 적용된 … BMW의 자존심이자 자신감을 대변하는 3시리즈의 고성능 모델 M3는 고유명사 그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 브랜드를 불문하고 고성능 신차가 등장할 때면, “그래서 M3보다 빠른가?”라 … RZ 450e는 렉서스 브랜드의 첫번째 전기차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 이미지가 눈에 띈다. 단정한 감각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주행감, 안락한 승차감은 전기차로서의 강점이다. …
포드 익스플로러가 새 단장을 마쳤다. 전작 대비 더 광활해진 실내, 뛰어난 옵션, 세련된 외모를 갖췄음에도 착해진 가격은 ‘덤’이다. 사실상 적수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현대차의 …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선보인 폴스타 4(Polestar 4)는 쿠페형 전기 SUV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차체 사이즈는 전장 4840mm, 휠베이스 2999mm로 2열 시 … “잘생겼으니 조금 느려도 괜찮아” 214년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의 푸조가 파격적인 변화를 이뤄냈다. 역대 출시된 차량 중 가장 독보적인 디자인을 뽐낸다. 아울러 3D 입체 클 …
렉서스 LM 500h 로얄(Royal) 4인승은 그야말로 ‘회장님의 차’다. 단순한 미니밴(MPV)이 아니다. 운전석과 2열은 칸막이가 적용돼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바뀐다. 천연 가 …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가 선보인 RZ 450e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확보한 전기차라는 말이 나온다. 렉서스의 첫번째 전기차인 만큼 브랜드의 향후 전동화 전략도 가늠해 볼 … 푸조의 얼굴 마담을 담당하는 408의 사이즈는 전장 4700mm, 전고 1485mm, 전폭 1850mm, 축거 2790mm로 중형 세단에 속한다. 파워트레인은 배기량 1200cc … “옵션은 늘고, 가격은 낮추고” 수입 중형 SUV의 베스트셀링카 BMW의 X3가 새 단장을 마쳤다. 강화된 옵션을 비롯해 세련된 얼굴은 기본 덕목. 전 라인업 마일드 하이브리 …
BYD(비야디)는 최근 중국 선전에 위치한 홍저우 국제 요트 타운에서 데일리카 등 한국언론을 대상으로 시승회를 개최했다. BYD 그룹은 지난 2023년 양왕(Yangwang) 럭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