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최근 들어 목적 기반 모빌리티 PBV(Purpose Built Vehicle)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같은 포괄적 개념을 넘어 특정 산업이나 직군, 심…
“더 뉴 카니발은 기아의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디자인 철학이 담겨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연과의 조화를 통한 대담함은 카니발의 디자인 키워드에 속합니다… “신형 카니발은 입체감을 강화한 실내 디자인이 포인트 입니다. 여기에 간결한 조형을 곳곳에 적용하고, 라이팅을 통해 평온함과 안락함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넓은 공간으로 재해석한… 28일 볼보가 공개한 콤팩트 전기 SUV EX30은 순수 전기차 이면서도 기존 가솔린차나 디젤차 등 내연기관차의 봐왔던 흔적이 그대로 묻어난다는 점에서 첫 인상에 대한 부담감이 없…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레부엘토(Revuelto)’의 디자인과 공기 역학의 동적인 관계를 다룬 특별한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 현대차는 21일 ‘더 뉴 투싼’의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 뉴 투싼은 2020년 9월 출시된 4세대 투싼의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려 3년만에 새롭게 선보… 루시드가 출시를 예고했던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래비티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IT 전문 매체 엔가젯은 19일 “루시드가 그래비티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1919년 창립돼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벤틀리(Bentley)는 ‘럭셔리한 감성’과 ‘다이내믹함(퍼포먼스)’, ‘영국다움’이라는 3가지 요소가 브랜드의 근간이 됩니다. 벤… 지난 50년 간 포르쉐 터보 모델은 독보적인 고성능을 자랑하며 모든 시리즈에서 최상위 모델로 포지셔닝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포르쉐는 새로운 터보 모델 디자인을 15일 … 마세라티의 MC20은 출시된 지 2년이 조금 넘었다. 출시 후 MC20은 드롭탑 버전인 첼로(Cielo) 뿐만 아니라 트랙 전용 버전인 GT2과 MCX트레마(MCXtrema)로도 …
“(깔끔하고 맵시있는) 수트 정장 차림에도 구두 대신 운동화를 신어도 어울리는 그런 스타일 입니다.” 윤문효 기아넥스트디자인외장2팀 팀장은 1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누디트 … 현대자동차는 전기차의 핵심 디자인 정체성(Design identity) 중 하나인 ‘픽셀 디자인’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 ‘픽셀 바이 픽셀(Pixel by Pixel)’을 공개했다고… 기아 K5가 현대차 쏘나타와 국민 중형 세단 정상 자리를 놓고 진검 승부를 펼친다. 기아는 지난 25일 3세대 K5의 상품성 개선 모델 ‘더 뉴 K5’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한국 자동차 소비자들은 전통적으로 세단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SUV에 대한 인기가 치솟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9월 국산차 판매량은 기아 …
혼다가 새롭게 선보인 11세대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커진 차체 사이즈, 와이드한 스탠스가 돋보인다. 여기에 패스트백 형상은 차별적 디자인 포인트라는 말이 나온다.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