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코오롱모터스, 부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부산 최초 ‘리테일 넥스트’ 적용 ‘눈길’

BMW
2024-12-16 11:39:45
BMW 코오롱 모터스 부산 전시장 새롭게 단장해 오픈
BMW 코오롱 모터스, 부산 전시장 새롭게 단장해 오픈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 부산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부산 전시장은 1990년 문을 연 부산 지역 최초의 BMW 전시장으로 2010년 4월 남구 대연동의 현 위치로 이전해 운영 중이다.

연면적 약 160평 규모의 지상 3층 건물에 자리한 BMW 부산 전시장은 이번에 새롭게 리모델링하면서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를 적용해 방문객에게 한층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MW 코오롱 모터스 부산 전시장 새롭게 단장해 오픈
BMW 코오롱 모터스, 부산 전시장 새롭게 단장해 오픈

전시장 1층과 2층에는 다양한 세그먼트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돼 있으며, ‘보스(Bose)’ 사의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을 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시장 1층은 복합 공간으로 설계돼 평소에는 전시 공간으로 활용되다가 신차 출고 시에는 ‘핸드오버 존’으로 전환된다.

부산 전시장은 남구와 수영구가 맞닿는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광안리와 센텀시티, 서면, 부산역 등 부산 중심 지역에서 자동차로 2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 지하철 2호선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자리해 대중교통으로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모터스 BMW 부산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