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Dailycar News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지난 1947년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약 76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1700만대 이상 판매된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에 속한다. 벤츠 브랜드 역사상 가장 …
포르쉐 문양은 스포츠카와 모터스포츠를 상징하는 역사적이고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하나다. 하지만, 오늘 날 우리가 알고 있는 이 로고가 나오기까지는 긴 역사가 있다. 195 … 하만카돈이 70주년을 맞이했다. 자동차에서 부터 홈 시네마, 홈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에 이르기까지 최고 수준의 사운드와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 지난 1970년대 현대차 포니와 함께 국내 자동차를 대표해온 기아산업 브리사가 복원된다. 빠르면 올해 안에 가시적인 성과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25일 기아 관계자에 따르 …
대한민국이 자동차를 조립 생산하게 된 건 1960년대 초반부터다. 경제개발 5개년 계획과 함께 자동차공업보호법이 시행되면서 해외 선진 업체와 제휴를 맺고 부품을 공수 받아 자동차를 … 메르세데스-벤츠는 오프로드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G클래스가 누적 생산 50만대를 돌파했다고 11일(한국시간) 발표했다. ‘G바겐(G-Wagen)’이라는 애칭이 붙는 G클래스는 … 토요타 크라운(Crown)은 ‘왕관(王冠)’을 뜻하는 영어 단어에서 이름을 따왔다. 모델명 그대로 일본에서도 매우 상징적인, 전설적인 존재로 불려온다. 크라운은 지난 1955 …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드롭헤드 모델인 던(Dawn)의 생산을 종료한다고 4일(한국시간) 밝혔다. 지난 2015년 처음으로 공개된 던은 슈퍼 럭셔리 …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다. 혼다 CR-V가 도심지향적인 모던함과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에 성공했다는 말이 나온다. 여기에 탄력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면서도, 혼다가 개 … 할리데이비슨의 120년 역사는 그냥 거져 이뤄진 것이 아니다. 항상 탄탄대로만을 걸어왔던 것도 아니다. 부흥과 좌절, 위기와 혁신이 끊이지 않은 덕분에 현재에 이른다. 120주년을 …
벤츠가 고성능 럭셔리 로드스터인 메르세데스-AMG SL을 한국시장에 투입한다. 2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토마스 클라인)는 오는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럭셔리 로드 … 그야말로 ‘최고의 차’, ‘호화 럭셔리카’를 찾는다면 주저없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가 꼽힌다. 마이바흐는 메르세데스-벤츠 내 궁극의 럭셔리를 지향하는 서브 브랜드. 지금 … 한국시장에서 단일 모델로는 처음으로 불과 6년 5개월 만에 20만대 판매를 돌파한 벤츠 E클래스는 지난 1946년 처음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총 1400만대 이상 … 쉐보레가 미드엔진 콜벳 C8을 출시한 후, 모델을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루머가 돌고있다. 콜벳이 한 차량의 모델명이 아니라, 콜벳이라는 브랜드를 내놓는다는 것이다. 실제로 오는 …
“지난 1973년 말쯤입니다. 그 때 창업주(고(故) 정주영 전 현대자동차 회장)께서 이탈리아 토리노를 직접 방문하셔서 결국 나와의 만남이 이뤄졌습니다.” 85세의 노장, 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