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Dailycar News
현대자동차가 2008년에 처음 선보인 i20은 클릭의 계보를 잇는 소형 해치백 차량이다. 특히 2021년엔 인도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만큼, 높을 상품성을 인정받아 해외 시장 …
스텔란티스 산하 지프(Jeep) 브랜드는 지금까지 80년 이상의 전설적인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SUV 브랜드로 명성을 날린다. 동급 최고의 성능에 장인 정신이 더해진데다, … 지금으로부터 214년 전, 장 피에르 푸조(Jean-Pierre Peugeot)는 1810년에 프랑스 벨포르(Belfort)에서 푸조 철강 업체인 ‘푸조 형제 회사(Peugeot- … 프리미엄 브랜드 ‘아우디’와 아우디 만의 차별화된 사륜구동방식인 ‘콰트로(quattro) 시스템’은 서로 떼어놓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아우디=콰트로’라는 공식이 통하는 건 …
로터스의 전설로 불려온 에스프리를 한국에서도 만난다. 2일 로터스코리아 관계자는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에서 이달 말까지 에스프리 V8 파이널 에디션을 … 미국을 상징하는 스포츠카 중에는 포드 머스탱이 으뜸으로 꼽힌다.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등 남자들의 로망으로 불려온 머슬카에 속한다. 근육질 몸매가 남다른 때문이다. … 지난 19세기, 이탈리아 롬바르디아(Lombardia) 주 보게라(Voghera)에서 ‘마세라티(Maserati)’ 성을 쓰는 7명의 형제가 태어난다. 이들의 아버지는 로돌포 마세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지난 1947년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약 76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17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이다. 각 시대를 대표하는 E- … 데일리카, 패밀리세단으로 불려온 혼다 어코드는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생산된 최초의 일본 차량이다. '어코드(Accord)'라는 모델명은 첨단 기술을 통해 사람과 사회, 그 … “마세라티를 타고 오너스 클럽을 운영한다는 것은 단순히 자동차를 넘어 이태리 문화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21일 일본 도쿄 츠키지 혼간지에서 데일리카 …
“마세라티를 타고 오너스 클럽을 운영한다는 것은 단순히 자동차를 넘어 이태리 문화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21일 일본 도쿄 츠키지 혼간지에서 데일리카 … 토요타는 글로벌 시장에서 매년 1000만대 이상을 판매하는 그야말로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다. 1933년 토요타 직기제작소 내에 자동차 부서를 신설한 데서 그 유래를 찾을 수 있으니 … 무려 32년 전에 현대차가 개발했던 쏘나타 전기차가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현대자동차는 13일 울산 전기차(EV) 전용공장 기공식을 개최하고, 테마관을 꾸려 1967년 생산됐 … 딱 100년 된 롤스로이스 실버 고스트 리비에라 타운 카(Rolls-Royces Silver Ghost Riviera Town Car by Brewster)가 카이로 도하에 위치한 …
‘모노즈쿠리(ものづくり)’는 혼신의 힘을 쏟아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의미로, 일본의 장인정신을 표현하는 단어다. 토요타가 최근 ‘자동차의 미래를 바꿔 나가자(Let’s ch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