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작년 5월 공개한 전동화 로드맵에 따르면 2022년은 람보르기니 DNA의 기반을 다져준 V12 엔진에 헌사를 보내…
토요타는 자동차 경주를 통해서 양산차의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을 선택한다. 가주 레이싱(GR, GAZOO Racing)은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사업부이자 레이싱 팀을 의미한다. 토요타…
폭스바겐 파사트(Passat)는 중형세단의 교과서로 불린다. 1973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50년간 폭스바겐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겼다. 데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는 …
폭스바겐 파사트(Passat)는 중형세단의 교과서로 불린다. 1973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50년간 폭스바겐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겼다. 데뷔 이후, 글로벌 시장…
벤츠 CLS-Class는 럭셔리 4도어 쿠페의 원조로 불린다.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등 성능 뿐 아니라 CLS만의 디자인 감각은 돋보인다는 말이 나온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편안…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919 스트리트 등 18대의 전설적인 스포츠카를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포르쉐 이코넨, 서울 (Porsche Ik…
스포츠유틸리티차(SUV)는 일반적으로 오프로더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그도 그럴것이 SUV는 세계 2차대전 당시 군용차인 ‘윌리스 MB’가 시초였던 때문이다. 산과 들 등 오프…
1967년. 명실상부 대한민국 1위 자동차 기업이 세상에 등장했다. 올해로 55번째 생일을 맞이한 현대자동차가 주인공이다. 자체 개발 능력은 커녕 미군 트럭을 고치며 익힌 무모한 …
메르세데스-벤츠 CLS. 그냥 보고만 있어도 즐거운 차, 시대를 앞서가는 차, 럭셔리 4-도어 쿠페의 원조라는 말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차다. CLS라는 모델명은 C(Chic…
페라리가 2021 페라리 피날리 몬디알리 행사가 열린 무젤로 서킷에서 새로운 아이코나 시리즈 한정판 모델인 데이토나 SP3(Daytona SP3)를 22일 공개했다. 데이토나…
2000만대. 토요타가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전세계에 팔아치운 캠리의 판매량이다. 미국시장을 겨냥해 평범한 중형차로 첫발을 내딛은 캠리는 유가파동, SUV 인기, 픽업트럭 등의…
한국 오토바이 시장에서 대형 바이크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라이딩 마니아 사이에선 꽤 익숙한 브랜드다. BMW 모터라드나 할리 데이비슨, 혼다 모터사이클 등이 이미 이 시장을 선점했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6일 서울 강남에 문을 연 ‘AMG 서울’을 직접 찾았습니다. 전체면적 1239 ㎡(약 375평),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AMG 서울은 국내 최초…
재규어 레이싱카 C-TYPE의 탄생 70주년을 맞아 한정 제작된 C-TYPE 컨티뉴에이션(Continuations)이 영국 햄튼 코트 팰리스에서 개최된 엘레강스 콩쿠르(Concou…
유럽에서 태동한 자동차 산업의 본거지는 북미를 거쳐 이제 아시아로까지 확장되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들은 아직까지 지구촌 3개 대륙에 편중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