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중고차 구매하면 100만원 할인

Carmerce
2023-04-17 10:45:25
더 뉴 그랜저
더 뉴 그랜저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를 운영하는 핸들(대표 안인성)은 중고차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머스 100’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중고차 구매 비용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카머스의 전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들에겐 17일 오전에 100만원 할인 쿠폰이 일괄 지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후 순차적으로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회원 가입 시 등록된 ID 당 1회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카머스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구매 차종 및 차량 금액에 상관없이 카머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매물에 적용된다. 차량 가격에 취득세와 공채할인비, 성능보증보험료 등 부대비용을 더한 ‘최종 차량 구매가’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카머스 100 이벤트
카머스 100 (이벤트)

핸들 안인성 대표는 “최근 높은 물가와 금리로 중고차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입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봄 성수기를 맞이해 중고차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라면 1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머스는 흥정 없이 최고가 낙찰가격 그대로 내 차를 판매할 수 있는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를 오토허브셀카와 함께 이번 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서비스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한국타이어에서 30억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카머스는 플랫폼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허위매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카머스는 허위매물을 방지하는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