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이베코, 대형 덤프트럭 ‘이베코 T-WAY’, 전국 순회 서비스 캠페인 실시

Iveco
2024-02-02 11:30:10
이베코 덤프트럭 TWAY
이베코 덤프트럭 T-WAY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는 오는 29일까지 부산과 경인, 경북, 전북 지역에서 대형 덤프트럭 ‘이베코 T-웨이(IVECO T-WAY)’의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베코코리아는 또 강원, 경북, 충북, 경기 지역 내 덤프트럭 고객에게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5~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베코 T-WAY 순회 전시 및 서비스 캠페인은 주기장과 건설현장 등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이 밀집해 있는 전국의 거점 지역에서 개최된다.

이를 통해 국내 수입 덤프트럭 차종 중 유일하게 15톤의 적재중량을 제공하는 건설용 덤프트럭 T-WAY의 가치를 알리면서 기존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베코 T-WAY 로드쇼는 부산(2/1~2/29)을 시작으로, 14일부터 29일까지 경인, 경북, 전북 지역을 순회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13리터 커서 디젤엔진을 탑재한 410마력 6x4 자동변속기 모델이 전시된다.

또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상담과 더불어, 낮은 총소유비용(TCO) 및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로드쇼 기간 내 현장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00만원 할인이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신차를 구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2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그리고 차량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회 무상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베코 T-WAY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15일 강원 지역을 시작으로, 16일 경북, 19일 충북, 20일 경기 지역에서 진행된다.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에 더해 요소수와 와이퍼 브러쉬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베코 T-WAY는 수입 덤프트럭 중 유일한 15톤의 적재중량, 지형에 얽매이지 않는 견고한 차체 설계 등 고객의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이베코의 전략 모델이다”며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국내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고객을 위한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