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7일까지 ‘2024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과 장마를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 원활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총 325종 부품류, 약 2500여 개의 부품에 대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주요 소모성 부품과 테크니컬 악세서리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는 “올여름은 기록적인 폭염과 더불어 장마나 태풍 같은 기상 변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를 대비해 일반 차량에 비해 장거리 주행이 많은 우리 고객이 최적의 조건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다임러 트럭 코리아만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