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현대차(005380) 주가가 21일 오후 2시 기준 28만 1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거래일 종가 28만 5500원 대비 1.42%가 하락한 수치다. 전거래일 기준 외국인…
검정색 소프트 톱이 기본 적용된 CLE 카브리올레의 외관은 긴 후드와 전장 및 휠베이스, 낮은 전고, 짧은 오버행으로 완성된 스포티한 비율과 측면의 강렬한 캐릭터 라인 등을 통해 …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완전히 다른 차” 2020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서 17만 대를 팔아 치운 제네시스 GV80이 전작에서 거론된 단점을 모두 개선하고, 다시 한번 출사… 중고차 플랫폼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고 21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새로운 거래 서비스 브랜드 ‘엔카믿고’를 통…
현대자동차는 지난 18일 글로벌 금융매체인 인스티튜셔널 인베스터 리서치(Institutional Investor Research)가 실시한 ‘2024년 아시아 이그제큐티브 팀 서베… 현대차·기아는 세계 최대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2024’에서 ‘기술의 마법: 기술력을 확산시키는 5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단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롯데오토케어(대표 이규필)가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원장 양재덕)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동차 정비사를 꿈꾸는 청년 지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
혼다가 전기차 분야 투자 계획의 구체적인 투입 규모를 확정했다. 친환경차 전문 매체 일렉트릭은 20일 “미베 토시히로 혼다 사장이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와 소프트웨어 분야…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메르세데스-벤츠가 중국산 배터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중국 전기차 전문 매체 차이나EV포스트는 20일 “메르세데스-벤츠가 조만간 선보일… 전기차 시장 진출 시기와 내연기관차량의 전기차 전환 문제로 고전하고 있는 포드가 원가 절감을 추진한다. 로이터통신은 20일 “포드가 전기차 부품을 제조하는 협력사를 상대로 원…
2006년 1세대 르노 콜레오스가 출사표를 던졌다. 닛산이 부품 설계를 담당하고, 르노삼성에서 제작 및 생산을 담당했다. 해외 시장에서는 ‘콜레오스’, 한국에선 ‘QM5’로 개명해…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SUV의 최고 기함. 제네시스 GV80은 전작에서 거론된 단점을 모두 고치고 다시한번 출사표를 던졌다. 조작하기 힘들었던 모니터의 위치를 변경하고, 새로… 현대자동차가 2008년에 처음 선보인 i20은 클릭의 계보를 잇는 소형 해치백 차량이다. 특히 2021년엔 인도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만큼, 높을 상품성을 인정받아 해외 시장… 현대차와 기아, 제네시스 등 현대차그룹 브랜드가 국산 승용차 시장에서 91.8%의 점유율 기록해 역대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20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기아는 올해들어…
테슬라의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이 두바이 경찰차로 사용된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경찰은 최근 경찰차로서의 픽업트럭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공개해 주목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