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메르세데스가 1950년대의 300 SLF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2인승 스피드스터인 ‘메르세데스-AMG 퓨어스피드 콘셉트카(Mercedes-AMG PureSpeed concept…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가 특장 활용도와 운송 효율성을 극대화한 메벤츠의 프리미엄 준대형 카고 아록스 2135L 4x2 모델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
KBI그룹 의료 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산하 갑을구미재활병원은 지난 22일 구미시 지역주민에게 건강정보 제공 및 질병 예방을 위해 건강강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캐나다 극단 하누리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극단 하누리(대표 김경일)는 오는 24~26일(현지시각)까지 3일간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디어레이크에 위치한…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가치를 공유하는 ‘2024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베트남 다낭에 위치…
폭스바겐그룹코리아(대표 틸 셰어(Till Scheer)가 비영리 사회공헌재단인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Volkswagen Group WE Foundation)을 출범했다고 23일 …
현대차의 소형 경형 SUV 캐스퍼가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팔리는 차로 뽑혔다. 23일 중고차 업계 및 중고차 플랫폼 케이카에 따르면 합리적 가격대의 경차와 준중형차가 …
KG모빌리티(KGM)가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택시 전용 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연간 약 4만 대 규모의 택시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KGM은 ‘토레스 EVX…
자동차 인테리어가 최근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푸조 408이 더욱 진화한 ‘아이-콕핏(i-Cockpit®)’을 품고 색다른 ‘나만의 공간’을 찾는 고객을 공략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중국 최대 전기차 업체 BYD가 유럽 자동차 시장을 위협할 선봉대 역할을 하게 될 차종을 결정했다. 유럽 시장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는 보도다. 경제지 포춘은 22일 “해치백 …
아우디가 중국 전용 플랫폼을 개발하기로 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중국 현지 업체와 손을 잡아 주목받고 있다.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월드저널은 22일 “아우디와 상하이차가 중…
람보르기니는 우라칸 후속 모델에 V8 트윈 터보 엔진과 3개의 전기 모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되고, 슈퍼 스포츠카 레부엘토 (Revuelto)에 장착된 8단 듀얼 클러…
전기차 시장을 두고 아시아 국가들의 합종연횡이 이어지고 있다. 각국의 복잡한 셈법이 깔려있다는 분석이다.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은 21일 “다음달 열릴 예정인 경제장관회의에서 …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이 상용차 업체 중 최초로 독일 고속도로에서 레벨4 자율주행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만트럭은 독일 상용차 최초…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오는 24일부터 26일(현지 시각)간 영국에서 개최되는 ‘에브리싱 일렉트릭 쇼(Every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