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제네시스가 8일 새롭게 선보인 GV70 부분변경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340만원 가량 인상된 점이 눈에 띈다. 연식 변경 모델엔 MFL 타입 헤드램프와 27인치의 대형 디스플레이…
KBI그룹 의료 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장유병원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8일 2회차로 심뇌혈관질환 강좌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강좌는 김해시 … 5월 들어 중고차 시장은 성수기로 불린다. 인기모델은 강세, 비인기모델은 소폭 하락하는 양상이다. 전반적으로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무사고에 주행거리가 짧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이 4월 판매량 총 325대로 2개월 연속 독일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중…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브랜드 전환에 따른 후속 조치로 영업 담당의 공식 명칭을 세일즈어드바이저로 변경하고, 하반기 신차 출시 준비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인력을 모집…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신형 밴티지 GT3가 FIA WEC(World Endurance Championship)에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 스텔란티스가 EV 라인업을 확장함에 따라 내년부터는 ‘지프 글래디에이터(Jeep Gladiator)’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다. 작년에 디젤 엔진이 탑재된 글래…
베트남 전기차 제조사 빈패스트의 주가가 심상찮다. 사업 부진이 원인으로 파악된다. 블룸버그 통신은 8일 “빈패스트 주가가 미국 나스닥 시장에서 65% 급락했다”고 보도했다. … 크라운(Crown)은 토요타 브랜드 최초의 양산형 승용차에 속한다. 1955년 처음 소개됐으니, 그 역사만 해도 무려 69년에 달하는 장수 모델이다. 크라운은 그동안 토요타의… 독일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한 중국 시장에서는 기대 이하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원인은 전기차 시장 경쟁력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카뉴스…
인공지능(AI) 기반 자동차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 전문 스타트업 웨이브가 10억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미국 CNBC방송은 8일 “웨이브가 소프트뱅크, 마이크… 캠핑 마니아인 40대 자영업자 김씨는 최근 걸어놓은 차량 계약을 취소했다. 10년된 중형차를 독일산 중형 SUV로 바꾸는 것을 목표로 계약금까지 걸고 열심히 돈을 모았지만, 새로운… 리비안은 1분기 손실액으로 14억 5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손실액보다 7%가량이 늘어난 수치다. 반면,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가까이 상승… BMW가 8일 M4의 하드코어 버전인 ‘M4 CS’를 공개했다. 신형 M4 CS에는 3000CC 직렬 6기통 트윈 터보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를 품었다. 터보의 압력이 30.5p…
벤틀리는 7일(현지시각) 브랜드의 코치빌더 뮬리너와 제작한 새로운 차량 ‘바투르 컨버터블(Batur Convertible)’을 공개됐다. 신형 차량은 단 16대만 제작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