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토요타 하이랜더는 7인승 SUV 모델로 편안하면서도 탄력적인 주행감이 강점이다. 4세대 모델로 2.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적용됐으며, 복합연비는 13.8km/ℓ를 주행한다.…
럭셔리 SUV 시장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존재감은 남다르다. 그런만큼 이 시장에서는 ‘지존’으로 불린다. 차체 사이즈는 전장 5380mm, 전폭 2060mm, 전고 1945mm…
BMW i5는 BMW의 준대형 세단 5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순수전기차로, 내연기관차의 주행감성을 담은 동시에 넉넉한 실주행거리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국내…
BMW X4는 쿠페형 실루엣을 바탕으로한 BMW의 중형 SUV로 스타일을 강조한 디자인과 기대 이상의 실내 공간, 수준 높은 하체 감각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형제 모델인 X3와 …
일본차 혼다 브랜드가 다시 부흥기를 맞고 있다는 말이 나온다. 혼다는 지난 2~3년간 코로나 확산과 ‘No Japan’ 일본차 불매 운동이 펼쳐진데다, 신차 라인업 공급 부족 등으…
폴스타가 선보인 2024년형 업그레이드 ‘폴스타 2(Upgraded Polestar 2)’는 기존 폴스타 2와 동일한 플랫폼 및 내외장 디자인을 유지한채 구동방식을 변경해 주행 특…
캐딜락 CT5-V 블랙윙은 캐딜락의 기존 고성능 라인업인 V시리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하이 퍼포먼스 머신으로, 대배기량 V8엔진과 슈퍼차저 조합, 후륜구동 굴림방식…
캐딜락 CT5-V 블랙윙은 기존 고성능 라인업인 V시리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하이 퍼포먼스 머신으로, 대배기량 V8엔진과 슈퍼차저 조합, 후륜구동 굴림방식과 뛰어난…
캐딜락 XT4는 캐딜락 SUV 라인업 중 엔트리 모델에 해당하는 콤팩트 SUV로 부분변경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이미 공개된 시점이지만 시승차의 외관 디자인…
마세라티 그레칼레 트로페오는 마세라티의 저변을 확대 시켜줄 목적으로 개발된 중형 SUV, ‘그레칼레’ 라인업 중에서 고성능을 담당하는 모델로 브랜드의 슈퍼카 MC20와 엔진을 공유…
토요타 크라운은 토요타 최초의 양산형 승용차로 1955년 처음 등장했다. 69년간 수 많은 세대 변경을 거치며 뛰어난 내구성과 효율성, 고급감으로 인정받은 크라운은 토요타의 대표 …
토요타 알파드는 의전에 특화된 프리미엄 미니밴으로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거듭나며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됐다. 2열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 구성을 통해 전용기에 탑승한 …
마세라티 ‘그레칼레 트로페오’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중형 SUV 그레칼레의 고성능 버전으로 화려한 내외관 디자인과 파워풀한 동력성능, 중독성이 뛰어난 배기사운드가 특징이다. 브랜드를…
BMW 5시리즈는 국내 수입차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로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상품성과 패밀리카에 적합한 공간 및 역동적인 운동성능을 동시에 보여주는 스포츠 비즈니스 …
BMW 5시리즈는 1972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전 세계 약 800만대 이상 판매된 BMW 대표 프리미엄 세단이다. 신형 5시리즈는 2017년 이후 6년만에 완전변경된 8세대 모…